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대구 : )/맛집

[대구 이천동&대봉동 맛집X술집] :: 대구 횟집 순수산 ♬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대구 이천동 술집 #대구 이천동 맛집

#대구 대봉동 술집 #대구 대봉동 맛집

#대구횟집 순수산

 


대구이천동&대봉동술집, 순수산 영업시간


■ 평일 || 토요일  PM 18:30 ~ AM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오픈시간에 가면 줄을 서고 있다는 말을 들어서...

살짝 포기하고 갔는데 

추석연휴라 그런가 바로 순수산에 입장했습니다. ㅎㅎ

(평소에는 대기줄이 있을수 있음)

 


지하철 3호선 건들바위역에서 내리셔서

3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1~2분이면 도착합니다.

개인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은

순수산 옆에 위치한 대봉교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거같은데

(전용주차장이 아니라 눈칫껏...)

그외에도 주변 주차선에 주차하셔도 될듯해요 ㅎㅎ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12길 67 (동문동 13-37)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대구이천동&대봉동술집, 순수산 MENU


  ◆ 모듬회(광어,연어,도미,단새우) || 숙성도미회 || 숙성광어회 || 광어+우럭(활어회)

  ◆ 서더리탐(매운탕)  ※ 하루 10개 한정 메뉴

 


오늘은 윤쏘(YUN-SSO)로 인사드리네요~ ㅎㅎ

■ 숙성도미회 (28,000원)  *도미(국내산)

 도미라서 그런가 비늘때문에 더 고급져보이면서 색도 영롱하네요~

 그냥 도미회만 먹어도 일품! 초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일품!

 회는 항상 옳습니다~~~!!!

 

■ 셀프초밥 (2,000원)  *쌀(국내산)

 초밥이라기에는 너무 커서 셀프주먹밥이 어울릴거같네요 ㅎㅎㅎ

 반으로 나눠서 먹으면 적당할거 같아요. 8덩어리 줍니다.

 

■ 진로쏘주 (4,000원)

 요즘 진로쏘주에 빠졌답니다. 병이 너무 이뻐요~ㅎㅇㅎ

 


IT강국답게 횟집에서도 WiFi를 빼놓을순 없겠죠??ㅎㅎ

데이터가 필요하신분은 WiFi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정집을 리모델링한거라 친숙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감성술집 느낌이 나요~

해가 질때라 조명이랑 잘어울려서 더이쁘네요 ^^

 

 지금까지 윤맥(YUN-BEER)대구횟집 "순수산" 후기였습니다. ๑•̥﹏•̥๑ 

 


대구이천동&대봉동술집,  대구횟집 순수산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278 (이천동 161-9)

 전화번호 : 070-5066-0612

 영업시간 : 평일 || 토요일  18:30 ~ 01: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은 받지 않음!! || 가정집 리모델링으로 감성술집 분위기 || 대구횟집 || 대기가 있을수 있음

 

순수산님의 Instagram 게시물 • 2019 5월 14 6:44오전 UTC

좋아요 4개, 댓글 0개 - Instagram의 순수산(@fishsoon)님

www.instagram.com


#순수산 #대구 순수산 #이천동 순수산 #대구 남구 맛집 #대구횟집 # 대구 대봉동 맛집 #대구 대봉동 술집 #대구 이천동 맛집 

#건들바위역 #대구 김광석거리 맛집 #대봉교역 #대구 김광석거리 #김광석거리 맛집 #김광석거리 술집 #대봉동 맛집 #대봉동 술집

#순수산 영업시간 #순수산 주차 #순수산 주차장 #순수산 휴무 #순수산 예약 #순수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