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대구 : )/맛집

[대구 동성로 술집 X 교동 술집] :: 미츠팡 ♬

안녕하세요, #YUNBEER입니다. 

 ◕ˇεˇ◕✿ 

 

#대구 교동 술집

#미츠팡

 

미츠팡  = "꿀빵" 일본어 이라고 하네요~

꿀빵 사장님이 주인이라서 그렇다고 하네요^^

 

미츠팡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벌써 3번째로 가보는 곳이에요 ㅎㅎ

그때는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이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ㅠ

사실 오늘도 너무 배고파서.....먹기에 바빠 사진은 많이 못찍었어요 ㅎㅎ


대구교동술집, 교동 미츠팡 영업시간


■ PM 06:00 ~ AM 02:00 (예약 X , 대기 접수 가능)


저녁 6시부터 오픈하는 미츠팡이지만

항상 갈때마다 사람들로 가득차있네요...

저희는 7시쯤 갔는데 테이블 자리는 가득차서 어쩔수 없이 바에 앉았어요 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는데 골목쪽에 있어요.

간판이 다른가게처럼 커다랗게 있는게 아니라... 잘 찾아보시면 보일겁니다 

문옆에 한지?같은거에 심지어 일본어로!! 미츠팡이라고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12길 21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대구교동술집, 교동 미츠팡 MENU


대구 교동 술집 미츠팡 메뉴

추천메뉴

 ◆ 안주 - 돼지찌개(23,000원)  ||  돼지튀김(13,000원)  ||  꾸덕크림파스타(13,000원)

◆ 술 - 레몬소주(5,500원)   ||  소주 + 레몬 (4500원 + 1000원)

 


기본안주로는 단무지, 강냉이과자 

오늘은 시원하게 맥주 한잔으로 식사겸 왔어요~

■ 꾸덕크림 파스타 (13,000원)

 식사겸 먹으러 간거라 꾸덕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ㅎㅎ

 매콤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고추가 아주 많이 들어갔네요~

 크림소스도 찐하고 위에 고춧가루도 뿌려줘요,

 새우가 진짜 많이 넣어져있어서 한입에 거의 한개씩 먹었어요!! 완전 추천메뉴!!

■ 쫄면 

 첨으로 미츠팡에 갔을때 먹었던 메뉴인데...

 이번에 가보니 사라지고 없어졌더라구요ㅠㅠ 아쉽

 저렇게 레몬시켜서 소주잔에 넣어먹어도 갠춘해요 ㅎㅎㅎ [소주 + 레몬] 추천!!

■ 돼지튀김 (13,000원)

 두번째 미츠팡 방문기ㅎㅎㅎ

 케이크가 주인공~ 뒤에 있는것이 돼지튀김이에요~ (케이크 아니었으면 돼지튀김 사진은 없을뻔)

 돼지튀김이 생소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소스가 독특) 

 ※ 케이크는 먼슬리테이블 카페 케이크입니다! 

벌써 3번이나 갔지만 담에 또 가고싶은 곳!!!

절대로 실패할 일이 없는곳이니 꼭 가보시길 ㅎㅎ

단, 만석일 경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교동술집미츠팡

 

 주소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2길 21 (문화동 7-9)

 전화번호 : 053-261-0090

 영업시간 :  PM 06:00 ~ AM 02:00 

 옆집은 대구 피피피 - PaulPolaParty // 예약 X // 대기 접수 가능

 

Instagram의 미츠팡 피피피님: “#미츠팡#피피피 일교차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

좋아요 42개, 댓글 5개 - Instagram의 미츠팡 피피피(@mitzpang)님: "#미츠팡#피피피 일교차 심한데 감기조심하세요~~😘"

www.instagram.com


#교동 맛집 #교동 미츠팡 #교동 술집 #대구 교동 맛집 #대구 교동 술집

#대구 동성로 맛집 #대구 동성로 술집 #대구 미츠팡 #대구 술집 #미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