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대구 : )/맛집

[대구 서부정류장 맛집X성당동 맛집] :: 용이반점 ♬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대구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성당동 맛집

#용이반점 


대구서부정류장맛집, 용이반점 영업시간


■ 평일 || 주말  09:00 ~ 24:00 (매일)


지하철 타시면 서부정류장역에 내리시면 7분만 걸으면 됩니다~

버스도 정류장이랑 가까워요.

간판도 많고 현수막도 유리를 다가릴 정도로 많아서 찾기 쉽습니다^^

주차공간은 1층 건물옆 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오래된 타워주차장으로 보이기는 해요...(잘 찾아보셔야되요)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구마로 229 (성당동 829-15 1층)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대구서부정류장맛집, 용이반점 MENU


추천메뉴

 ◆ 용이짬뽕(6,500원)  ||  야끼짬뽕(7,000원)  ||  해물쟁반짜장-2인분(14,000원)

※ 치즈토핑(2,000원) 가능 // 전메뉴 밥으로 변경 가능

◆ 미니탕수육세트  ||  고추잡채 꽃빵(18,000원)  ||  마라샤(18,000원)


요리 메뉴빼고는 모든메뉴에 치즈토핑 가능하니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은 꼭 치즈토핑 추가하셔서 드셔보길 추천드려요~ㅎㅎ

용이반점은 특이하게 면을 흑미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면이 흑미로 만들어서 그런가 색이 조금 다르긴한데

완전히 검은색은 아니에요,

※ 흑미 효능 : 눈과 피부 면역기능, 콜레스테롤 수치 유지, 간 정화 등등

흑미가 몸에 좋다고 합니다~

용이짬뽕의 특이점이라고 하면,

보통짬뽕이랑 조금 다른느낌이 있는거 있어요, 색도 더 진하구요

단무지, 양파 셀프 코너

남자친구가 면이랑 건더기를 거의 다건져먹고도 모잘라 보여서

공깃밥 한그릇도 시켰어요 ㅎㅎ (저도 한숟가락 뺏어 먹었어요^^)

한국인은 역시 밥!!!

공깃밥까지 깔끔하게 다먹었네요  ٩꒰。•◡•。꒱۶ 

(국물은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아요....)

단무지, 양파는 왜 1개씩만 남겼대..ㅋㅋ

원래 짬뽕을 잘 먹지 않지만 여기는 올때마다 맛있네요~

다음에는 야끼짬뽕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다른손님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지금까지 윤맥의 용이반점 후기 였습니다. ๑•̥﹏•̥๑ 


대구서부정류장맛집,  용이반점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구마로 229 (성당동 829-15 1층)

 전화번호 : 053-623-1727

 영업시간 : 평일 || 주말 09:00 ~ 24:00 (매일)

 포장가능 / 예약가능 / 흑미로 면발을 만들어서 색이 좀 다름


#대구 서부정류장 맛집 #서부정류장 맛집 #대구 성당동 맛집 #성당동 맛집 #서부정류장역

#대구 용이반점 #대구서부시외버스터미널 #대구 서부정류장 #서부정류장 #서부정류장 용이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