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O/리뷰

[BHC 치킨 X 뿌링클] :: BHC 뿌링클 치킨 & 뿌링클 치즈볼 & 맥주 ♬

60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BHC 치킨

#BHC 뿌링클 치즈볼 #BHC 뿌링클


BHC치킨X뿌링클, BHC MENU


BHC 메뉴

 

무!조!건! 뿌링클~!!

뿌링 들어가면 다 맛있어요~!!! 장담~!!

순살매니아지만 뿌링클만은 순살금지

(순살은 치킨너겟 같음)

뿌링클 닭다리(20,000원) 추천드려요~!! (단, 재료소진 확인해야되요)

뿌링치즈볼(5개, 6,000원) || 뿌링핫도그(3개, 5,000원) 사이드 필수!!!


BHC치킨X뿌링클, BHC 뿌링클 치킨 & 뿌링치즈볼  리뷰


오늘은 너무너무 일하기 싫은날...

다때려치우고 조퇴해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은....

퇴근하면서 오늘은 나에게 선물을 줘야된다는 생각에

바로 뿌링클 닭다리로 주문했는데....

오늘은 날 위한날이 아닌가????

닭다리 재료 소진으로 주문취소;; 

치킨주문마저 내맘대로 안되는 날이네요 ۶ (>﹏<。)

포기할수 없어서 뿌링클 치킨 + 뿌링치즈볼 주문!!!

뿌링클에 빠질수 없는 뿌링뿌링소스도 꼭 찍어먹어야겟죠??

치킨에 맥주가 빠질수 없죠???ㅎㅎㅎ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었다가 꺼낸 라이카임 맥주~

시원하겟죠??? (❁´▽`❁)

오랜만에 윤맥(YUN-BEER)으로 인사드리게 되네요 ㅎㅎ

뿌링치즈볼 속의 아름다운 치즈들~

뽀얀 치즈를 보니 또 침이 나오네요 .. 먹고싶은것...

겉에는 치즈어니언 가루가~ 속에는 치즈가 흘러넘치고~

맛없을수 없는 조합이에요 (๑•̀ㅂ•́)و✧

한번도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쥬??

치즈볼은 꼭 드셔봐야되요!! 

 

이번에는 뿌링핫도그를 못시켜먹었는데 

담번에 꼭 먹어보고 리뷰를 남기겠습니다~!! 기대하세요

뿌링클 치킨은 무조건 뿌링뿌링소스에 콕~!

찍어 먹어야 되용ㅎㅎ

그래야만 진정한 뿌링클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뿌링뿌링소스 맛은 치즈맛도 나고 요거트같은 느낌이랄까

꼭 찍어먹는거 잊지말아요~~

 

뿌링클 치킨 & 뿌링치즈볼 먹고나면

아무리 기분이 안좋더라도 다풀리게 되어있어요 ㅎㅎ

남자친구분들은 꼭 기억하고 있다가 잘써먹어보아요~!

지금까지 윤맥(YUN-BEER)의 BHC 뿌링클 치킨 후기였습니다.  ๑•̥﹏•̥๑ 


BHC치킨X뿌링클, BHC 

 

 전화번호 : 1577-5577

 BHC 주문 TIP

  - 뿌링클 치킨 메뉴 || 뿌링치즈볼 & 뿌링핫도그 사이트메뉴 필수!! || 뿌링뿌링소스 콕~!


#bhc 치킨 #bhc 치킨 메뉴 #bhc 뿌링클 #bhc 뿌링치즈볼 #bhc 치즈볼 #뿌링뿌링 소스 #뿌링클 치킨

#bhc 치즈볼 가격 #뿌링클 #뿌링클 소스 #bhc 뿌링클 핫도그 # bhc 메뉴 #bhc 치킨 메뉴 추천 #bhc #뿌링치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