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부산 :D/카페

[부산 전포 카페거리X전리단길 카페] :: 전포동 카페 쉼표 ♬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부산 전리단길 카페

#전포 카페거리

#카페 쉼표

 


부산 전포 카페거리, 쉼표 영업시간


■ 평일 || 주말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저희가 갔을때는 딱 12시라 주변 카페도 이제 오픈하고 있거나

아직 오픈안한곳도 많더라구요..

12시넘어서 오시면 어디든 골라갈 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딱 오픈시간에가니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지하철 2호선 서면역에서 내리면

8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10분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개인차량을 가지고 오신분은 주변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전용주차장 X, 길가주차 X)

 

전포카페거리 유료주차장 - 삼한민영주차장(1시간 - 2,000원) || 상가로민영주차장(1시간 2,000원) || 웅진민영주차장(1시간-3,000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4 (전포동 663-6)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주세요.↓

 

 

 

 


부산 전포 카페거리, 쉼표 MENU


◆ 커피(Coffee)

아메리카노(5.0)  ||  카페라떼(5.5)  ||  ★ 아몬드라떼(5.8 / 6.5)  ||  바닐라라떼(6.0)  ||  솔티카라멜라떼(6.0)

샷추가(+1.0)  ||  헤이즐럿 시럽(+0.5)

 

◆ 음료(Beverage)

딸기라떼(6.0)  ||  말차라떼(6.3 / 6.5)  ||  밀크티(6.0)  ||  ★ 착즙주스(6.0) - 종류

 

◆ 차(Tea)

캐모마일(6.0)  ||  얼그레이(6.0)

 

◆ 에이드(Ade) - 수제청이 들어가요!!

★ 자몽 / 애플레몬 / 애플라임 / 산딸기 에이드(6.0)

 

◆ 디저트(Desert)

★ 수제쿠키(1.5)  ||  미니식빵(4.0) 

 


■ 애플라임에이드 (6,000원) 

[이디야 - 석류애플라임]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시켰어요^^

밑에는 직접 담은 청이 깔려 있고 

애플조각, 라임가 들어가고 계피가루도 약간 들어간거같아요 ㅎㅎ

애플라임이라 맛없을 수가 없더라구요ㅋㅋ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 착즙주스-딸기 (6,000원) 

과일을 직접 착즙해서 만든거라 많이 달지 않고 

딸기의 온연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ㅎㅎ

주문할때 취향에 따라 시럽을 넣어달라 말씀하시면 됩니다~

 


착즙주스마다 카페 "쉼표" 입구 사진으로 만든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ㅎㅎ

쉼표는 1층에서 주문하는 곳이고 2층에 자리가 있습니다.

이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넓은 편이 아니고 아담한 사이즈에요 ㅎㅎ

테이블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창가쪽 3자리 (2명씩), 테이블 2자리 (4명씩)

 

2층에 담요가 준비되어있으니 추우신 분은 담요 쓰시면 됩니다~ ㅎㅎ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요 ㅎㅎ

아담한 곳에 소품으로 잘꾸며 놓아서 너무 이뻣어요~

잘꾸며놓으니 좁게안보이고 볼거리가 많은 인테리어입니다 ^^

아담한 크기의 2층 카페입니다.

2명이서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습니당 ㅎㅎ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지금까지 윤맥(YUN-BEER) 전포카페 "쉼표" 후기였습니다. ๑•̥﹏•̥๑ 


부산 전포 카페거리쉼표


◆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4 (전포동 663-6)

 전화번호 : 010-8945-6107

 영업시간 : 평일 || 주말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과일을 착즙한 착즙주스 || 수제청으로 만든 에이드 || 전포카페거리 || 전리단길


 


#부산 전포동 카페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전포동 카페 #부산 카페거리 #부산 서면 핫플 #부산 핫플 #서면 핫플 #전포 카페거리

#서면 전포카페거리 맛집 #전포동 카페 #서면 카페 #서면 카페거리 #서면 카페 추천 # 부산 서면 카페 #부산 전리단길 #전포 카페

#전포카페거리 #전포카페거리 맛집 #서면 전포카페거리 카페 #전포 카페거리 카페 #쉼표 #카페 쉼표 #부산 전리단길 #전포 카페 #서면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