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O/유용한 팁

[넷플릭스 30일 무료] :: 초간단 3분 넷플릭스 회원가입 & 요금제 ♬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넷플릭스 회원가입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매번 넷플릭스 한번 이용해봐야지 생각만하다가 드디어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회원가입 & 해지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본인인증 휴대폰 / 결제하실 카드 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회원가입


네이버, 다음 등 검색포털에서 "넷플릭스"를 검색하시거나

www.netflix.com 로 접속하시면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Netflix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세요

TV에서 시청 스마트 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외에도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지원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저장하여 오프라인으로 자유롭게 시청하세요. 컴퓨터에서 시청 Netflix.com에서 바로 시청하세요. TV에서 시청 스마트 TV,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외에도 다양한 디바이스에

www.netflix.com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들어오자마자 제가 원하는 30일 무료 이용 안내가 떠있습니다.

저도 일단 30일만 무료 이용해볼 생각입니다. ㅎㅎ

30일후에 해지신청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되나 봅니다.

친절하게도 3일전에 이메일로 알려준다고 되어있네요.

 

그럼 [30일 무료 이용]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 봅시다.


회원가입 첫번째 단계는 멤버십 요금제 선택입니다.

무약정, 무위약금이니 30일만 이용하시고 언제든지 해지가능하네요 ㅎㅎ

그러니 걱정마시고 요금제를 보러가 볼까요??ㅎㅎ

 

[멤버십 요금제 보기] 클릭하여 요금제를 보러갑니다.


요금제는 3가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 베이식 - 9,500원  ||  동시접속자 1명  ||  HD/UHD 화질 X    (비추천)

■ 스탠다드 - 12,000원  ||  동시접속자 2명  ||  HD화질 O / UHD화질 X    (추천)

■ 프리미엄 - 14,500원  ||  동시접속자 4명  ||  HD/UHD 화질 O     (추천)


저는 개인적으로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을 추천드려요 ㅎㅎ

적어도 HD화질 이상은 되어야 될거 같구

2명~4명이 이용하면 가족 또는 친구들이랑 같이 이용할수 있으니

요금을 나눠서 조금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일단 [스탠다드]를 선택했어요 ㅎㅎ 

 

[베이식] / [스탠다드] / [프리미엄]을 선택하시고 [다음]을 눌려주세요.


이제 계정을 등록할 차례입니다.

넷플릭스 ID 와 비밀번호를 생성해야겠죠??

 

[다음]을 눌러 계정을 생성하러 갑니다.


넷플릭스 계정 등록은 정말 간단해서 좋았습니다.

넷플릭스 ID인 이메일과 비밀번호한번만 적으면 됩니다.

특별 프로모션 알림을 받고 싶으시면 체크하시면 되요.

 

[다음]을 눌러 결제 수단을 선택하러 가봅니다.


 

카드정보 / 개인정보를 통해서 결제 수단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결제하실 카드를 보시고 빈칸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가입후 30일까지만 무료이며 30일 이후에는 자동결제가 되니 

30일 무료 이용만 사용하실 분30일이전에 반드시 가입 해지를 하셔야합니다.

해지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결제 수단을 입력하고 약관 동의하셨으면 [멤버십 시작]을 클릭합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가입 완료되었고

비밀번호 재설정 안내와 계정 공지를 위한 휴대폰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한번 입력하여 가입하였으니 꼭 휴대폰 등록하세요~ ㅎㅎ

 

[휴대폰 번호]를 적으시고 [다음]을 클릭해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자신이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를 원하는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ㅎㅎ

 

[디바이스 선택][다음]을 클릭하여 줍니다.


총 5개의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끼리 사용한다면 각자 프로필을 생성하여 이용하시고

아이들도 보게된다면 키즈용 프로필도 생성해주시면 되세요 ㅎㅎ

(키즈 프로필은 아이들은 위한 콘텐츠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프로필 등록]하셨으면 [다음]을 클릭하여 넘어갑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 콘텐츠 선택입니다.

3가지 콘텐츠를 선택하시면 관련 콘텐츠 추천에 이용된다고 하네요 ㅎㅎ

 

3개의 [콘텐츠 선택] 하여 [다음]을 눌려 가입완료합니다.


선택된 3개의 콘텐츠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페이지를 설정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페이지 맨위에 [전화번호 인증]이 나옵니다.

 

[코드받기] 클릭하여 등록된 전화번호로 인증합니다.


이제 로그인하셔서 넷플릭스를 30일동안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30일 후에 사용하지 않으실 분은 꼭 가입해지 하셔야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넷플릭스 가입해지 방법을 알아보아요~ ↓ ↓

 

[넷플릭스 가입해지] :: 30초만에 넷플릭스 가입해지 ♬

안녕하세요, #YUNBEER 입니다. ◕ˇεˇ◕✿ #넷플릭스 회원가입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오늘은 넷플릭스 30일 무료이용이 끝난 후 해지를 하기 위한 넷플릭스 가입해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준비..

yun-beer.tistory.com

 

지금까지 윤맥(YUN-BEER)의 넷플릭스 회원가입 설명이었습니다. ๑•̥﹏•̥๑ 


 

 

#넷플릭스 회원가입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넷플릭스 가입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넷플릭스 자동결제 #넷플릭스 가격 #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